안녕하세요 와이앤에스컴퍼니입니다.
오늘은 오피스 홈앤비즈니스 2021 설치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.
오피스 2021 제품키 등록 및 설치
오피스 홈앤비즈니스 2021은 설치하기 위해선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필요하십니다.
이는 관리자 계정이라고 명칭하고 구매하신 오피스 라이선스키를 등록해서 사용하는 계정입니다.
회사 계정을 만들어 관리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
1️⃣ Office.com/setup 에서 Microsoft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하거나 새 계정을 만듭니다.
* 회사에서 관리하는 메일로 계정을 생성하는 게 가장 효율적인 방법입니다.
* 관리 중인 계정이 있다면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해 주세요.
* 계정과 암호는 꼭 백업하여 관리해 주세요.
* 부가적인 개인정보 입력은 성인 기준, 회사명과 같이 임의로 입력 가능합니다.
2️⃣제품 키 입력하기
* PKC는 동봉된 카드 뒷면의 제품키를 입력
* ESD는 이메일 주소로 받은 제품키를 입력
3️⃣설치하기
* [서비스 및 구독] 메뉴에서 등록한 제품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.
https://account.microsoft.com/services/
* [구입한 제품]에서 오피스 2021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하단의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하여 사용 가능합니다.
* 2copy 이상 구매하셨다면 office.com/setup 으로 돌아가 제품키를 추가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.
오피스 홈 앤 비즈니스
설치 및 활성화(정품 인증) 방법
https://account.microsoft.com/services/
1️⃣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에 로그인 후 [서비스 및 구독] 메뉴에서
구매한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하여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.
2️⃣ 다운로드 및 설치 창이 뜨면 필요한 버전을 선택하여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.
* 기본 버전으로 설치하시면 되십니다.
3️⃣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우측 상단에 팝업이 뜨며 [파일 열기]를 클릭합니다.
* Officesetup.exe 파일이 다운로드 완료된 걸 확인.
* 우클릭하여 [관리자 권한으로 실행] 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.
4️⃣설치 완료 후 프로그램을 열어 오피스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활성화 처리가 됩니다.
* 활성화 후 로그아웃해서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.
Office 제품 설치 시 인터넷 연결이 꼭 필요합니다.
*정품 인증(활성화)를 위한 인터넷 연결이 필수
사용자 또는 PC를 변경하여 재설치가 필요할 경우
* 90일 이내 재설치가 필요하다면 Microsoft 고객지원센터 (1577-9700)를 통해서 인증 후 재설치가 가능합니다.
* 90일 이후 재설치가 필요하다면 관리자 계정(오피스 등록 계정)에서 사용자 또는 PC를 변경하여 재설치 가능합니다.
등록된 제품 키는 Office 제품명과 설치된 PC 명으로 확인 가능합니다.
* 제품키는 조회가 불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.
Office 홈 앤 비즈니스 2021 구매가 필요하다면?
와이앤에스컴퍼니로 문의하세요!
MS 제품 외 어도비 오토캐드 한글과컴퓨터 ZWCAD 등
다양한 상용 소프트웨어를 취급하고 있습니다.
필요한 제품이 있으시다면 지금 바로 전화 주세요!
감사합니다^^
기업용 소프트웨어 전문
와이앤에스컴퍼니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